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센텀
병원거리에 있는
비학산칼국수
본점이 해운대에 있지만
가보진않았고
센텀점은
넓고 깨끗하며 칼국수와
보리밥이 맛있습니다
건강한 한끼가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꼭한번
방문해보세요
가고 싶네요
맛있겠네요
엄마 모시고 가야겠어요
겨울이라 추워지니 칼국수 생각나네요
요즘같은 추운날 딱이네요
추운날 칼국수는 진짜 맛없없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