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햇살77
사진으로도 맛있어 보입니다
즈변가면 가볼께요
9개월 전
나만 알고 싶은 부민동 짬뽕 맛집 "짬뽕의 신"
짬뽕 맛집으로 유명한 "짬뽕의 신" 혹시 가보신 분 계실까요?
예전에 tv에도 한번 이 집이 나온 적 있어 대기가 긴 편인데, 차돌박이 짬뽕이 정말 맛있어요.
차돌박이 양도 적지 않고, 너무 맵지도 않아서 제 입맛에 딱이에요.
평소에도 다른 중식당 가면 짜장면보다는 짬뽕을 시켜먹고, 유명하다는 짬뽕집에도 찾아가거나 해요.
짬뽕의 신 차돌박이 짬뽕은 제 기준 top5안에 들어갈정도로 맛있습니다!
대학교캠퍼스 주변에 있다 보니 점심 시간엔 대학생들이 많이 와서 대기가 길어 저는 주로 저녁시간에 방문합니다.
사진으로도 맛있어 보입니다
즈변가면 가볼께요
맛있어 보여요 저도 짬뽕 특히 좋아해요
오늘같은 날씨에 좋은 메뉴네요
국물 들이키고 싶네요😭
짬뽕굿
얼큰하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