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 파란하늘
취미생활하기 좋은 곳이네요
3주 전
도심속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힐링 공간으로 야외에서 상영하는 영화를 보기 좋은 영화의 전당을 소개합니다.
저는 좋아하는 음악 듣거나 영화 보는게 소소한 취미인데 요즘같은 날씨엔 밖에서 상영하는 영화 보기가 좋더라고요. 낮에는 꽤 덥지만 밤이 되면 선선해져서, 맛있는 간식 먹으면서 야외에서 상영하는 영화 보는게 제 하루의 소확행입니다.
영화의 전당에서는 영화만 볼 수 있다고 보통 생각하시는데, 그렇지는 않아요. 영화의 전당 야외 공간은 넓은 평지로 되어 있어 보드나 스케이트를 타는 등 개인적인 취미 활동을 즐길 수도 있고, 동호회 모임도 자주 보이고 각종 행사가 열리기도 해요.
제가 사진 찍은 5월 25일 월요일에는 마침 밤에 영화의 전당에서 부산 맥주 축제가 열렸어요. 술을 좋아하지 않아 참석은 안 했지만, 신나는 음악 소리도 들리고 주변에서 보기만 해도 재밌었네요.
취미생활하기 좋은 곳이네요
영화의 전당
좋은 곳이지요^^
예전엔 무료영화도 상영 해서 놀러갔는데 좋네요
와 가보고싶어요!!
한번 가봐야겠네요
좋은 취미 장소네요
헐... 부산 우동에 이런곳이?! 꼭 가볼게요!
이런 공간 넘 좋아요~^^
여기 너무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