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로마니치
봄이 금방가버리는게 저는 항상아쉽게느껴지는거같아요
2개월 전
수영교차로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수영사적공원 입니다.
바쁘다보니 너무 늦게 가서 그런가 벛꽃이 듬성듬성 피었네요..
수영사적공원은 벛꽃도 이쁘게 피지만 4계절 다 이쁜 꽃이피는 공원입니다.
사적공원에서 상설마당놀이도 하고 안용복장군 연례제향 행사도 하고 광안리어방축제도 사적공원에서도 합니다 ..
바빠서 멀리 못갈때는 이렇게 벛꽃보러 가기 참 좋은 공원입니다.
봄이 금방가버리는게 저는 항상아쉽게느껴지는거같아요
맞아요
항상 꽃이 피어있는 공원이예요
산책하기 참 좋지요
이쁘네요.
사진을 굉장히 잘 찍으시네요. 맑은 날 촬영했으면 자연광 덕에 더 예쁘게 담겼을 것 같아요
벚꽃이 너무 예쁘게 핀것 같아요
멋진 산책코스네요ㅎㅎㅎ
예쁘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