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희
가보고 싶네요!!
2개월 전
벚꽃이 막 피기 시작할때 쯤 대우마리나 벚꽃길은 동네 사람들뿐만 아니라 타지에서 온 사람들, 외국사람들로 붐빕니다. 다들 사진 촬영을 하느라 바쁘고, 바람이 불면서 벚꽃비가 내릴 때 그 광경은 정말 감탄을 자아내게 해요. 저도 올해 대우마리나 벚꽃길에서 예쁜 인생 사진 많이 건졌습니다.
대우마리나 벚꽃길은 아마 저희 동네 뿐 아니라 해운대 사람들이 거의 다 알고 있을 정도로 유명한데, 부산에서 제일 유명한 남천동 삼익비치 벚꽃길에 결코 뒤지지 않을 정도라 생각합니다. 4월 중순이 되니 이제는 벚꽃이 벌써 진 곳이 많더라구요. 직접 촬영한 사진은 4월 초인데 벌써 왼쪽 벚나무는 푸릇푸릇한 빛이 많이 도네요.
초봄 벚꽃이 흐드러지게 폈을 때, 부산에 놀러오시는 분들은 대우마리나 벚꽃길로 꼭 와보시길 바랍니다.
가보고 싶네요!!
부산은 벌써 벚꽃이 다 졌네요
벚꽃 만개할때 가면 이쁠듯ㅎㅎ
대우마리나쪽도 좋네요
마리나쪽에도 이런 명소가 있다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