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대학이 있다고는 하지만 젊은이들이 살지 않는 마을이 됐다.
그래서 반송1동은 점점 더 늙어가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다.
센텀 2나, 반송터널이 생긴다고는 하지만 과연 젊은이들이 들어와 살 수 있는 동네가 될 수 있을까? 의문이 든다.
헐 ㅇㅈ 반송은 너무 낙후됨..
그로게요 ㅠ
반송은 재개발 ㄱ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