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서동 부산은행에서 반송으로가는 도로에 메밀 국수와 돈가스를 파는 식당입니다.
가격대비 완전 짱입니다.
온메밀 비빕메밀등 4천원에, 그리고 수제돈가스는 6천원., 돈가스와 메밀국수는 8천원..
맛도 최곱니다.
강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