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천공원에 산책하러 가끔 가는데 여기도 벚꽃 한창 필 때 너무 예쁘더라구요~
2개월 전
대천공원은 봄이 되면 벚꽃이 만개해 산책하기 좋은 우리동네 대표 명소입니다. 공원 길을 따라 이어진 벚꽃길은 사진 찍기에도 좋고, 가족·연인과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딱 좋습니다. 조용하면서도 자연을 가까이 느낄 수 있어 매년 많은 사람들이 찾는 힐링 공간입니다.
대천공원에 산책하러 가끔 가는데 여기도 벚꽃 한창 필 때 너무 예쁘더라구요~
배경이 꽃이라 너무 멋져용
한 번 가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