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정관왕감자탕 후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해운대구-반송제2동/information/99379249

부산 정관에서 든든하게 한 끼 즐기기 좋은 왕감자탕 맛집! 큼직한 등뼈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럽고, 얼큰하면서도 깊은 국물 맛이 제대로 살아 있다. 부드럽게 발라지는 고기와 감자, 채소가 어우러져 마지막 한 숟갈까지 계속 손이 가는 맛. 함께 나오는 반찬들도 깔끔해 감자탕과 잘 어울린다. 식사의 하이라이트는 역시 볶음밥! 남은 양념에 밥과 김가루를 넣어 고소하게 볶아 먹으면 든든한 마무리가 된다. 정관에서 감자탕 생각날 때 찾기 좋은 로컬 맛집.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구름위에(매일오전중)
    답글불광제1동

    양도 푸짐하고 맛있어보이네요. 추천합니다.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HJ♡
    답글수영동

    보슬보슬 감자도 맛나보이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usan Bang
    답글철마면

    정관가면 가봐야겠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하하맘
    답글물금읍

    감자탕 맛집 같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와 찐감자까지ㄷㄷㄷㄷ

    3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