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
막창에 라면으로 마무리~ㅎㅎ 소주 땡기네요
3개월 전
큐비e센텀 건물 1층에 있는 퇴근길 숯불막창 부산센텀점! 막창이 잡내 없이 쫄깃하고 고소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구운 대파랑 같이 먹으니 느끼함도 잡아줘서 더 잘 어울렸고 소주가 술술 들어가더라고요. 껍데기도 양이 푸짐하고 쫀득해서 만족스러웠고, 매콤한 냄비라면까지 마무리로 딱이었습니다.
막창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센텀시티맛집, 재송동맛집 찾을 때 한 번 들러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막창에 라면으로 마무리~ㅎㅎ 소주 땡기네요
구운 막창보니 너무 땡기네요~~^^
맛있을 거 같아요 ~ 좋은 가게 추천 감사합니다 ~
와..라면까지 맛있어보여요
와우 군침도네요
숯불 막창 스페셜하네요 맛있어보여요
이 건물 아는데 요런 맛집이 있었다니! 다음에 꼭 가봐야겠어요^^
막창은 진리죠^^
막창 껍데기
밤인데 야식 생각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