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필수죠
3주 전
안녕하세요 저희 동네에는 공원이ㅡ정말 많아요
그리고 어디 외출하던 밖에만 나가면 공원 아니라도 곳곳에 산책 나온 강아지들이 많아요
저는 강아지을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히는 사람중에 한명인데 키울 여건이 안되어 못 키우고있어요 책임감도 필요해서..그래서 길거리나 공원에 산책나온 강아지들만 보면 눈에서 꿀이 떨어지거든요 저는 강아지를 너무 좋아하지만
싫어하시는 분들도 분명 계실겁니다
무서워하시는 분들도 많고 근데 간혹
강아지ㅜ목줄을 안하고 다니시는 주인분이 계신데 차가 자전거나 킥보드에 노출되어 강아지가 위험해보이기도하고 그리고 소형견이라도 입질이 있을수도 있는데ㅜ좀 보기 그렇더라고요
그렇다고 오지랖 부려서 뭐라하기도 그렇고..
다들 이런경우 어떻게하시나요
필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