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베란다 흡연 또는 실내흡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해운대구-반송제2동/dailylife/99469643

안녕하세요 요즘 아파트 실내 흡연으로 
어느 아파트마다 말이 많죠? 
저희 아파트도 예외는 아닌데요 
그래도 베란다는 실내이니까 괜찮다는 사람이 은근 있더라고요? 근데 그 연기는 윗집 아랫집으로 다 오는데...
정망 머리아파 죽ㅇ겠더라고요 
관리소에서 방송을 해도 그때뿐이지 어떻게하면 좋을지..
아파트 단지내에 흡연실을 배치해놔도 
이용하는 사람은 소수인데 어떻게하면 실내흡연을
막을수있을까요?ㅠㅠ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노영순
    답글주약동

    흡연은  베란다에서도  안  되지요

    이리  매너없는  이웃을  만나면   답이  없더라구요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작성자

      맞아요 머리아프네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Susan Bang
    답글철마면

    제발 흡연구역에서 피면 안되는건지ㅜㅜ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작성자

      귀찮은가봐요..

      3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