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영순
흡연은 베란다에서도 안 되지요
이리 매너없는 이웃을 만나면 답이 없더라구요
2개월 전
안녕하세요 요즘 아파트 실내 흡연으로
어느 아파트마다 말이 많죠?
저희 아파트도 예외는 아닌데요
그래도 베란다는 실내이니까 괜찮다는 사람이 은근 있더라고요? 근데 그 연기는 윗집 아랫집으로 다 오는데...
정망 머리아파 죽ㅇ겠더라고요
관리소에서 방송을 해도 그때뿐이지 어떻게하면 좋을지..
아파트 단지내에 흡연실을 배치해놔도
이용하는 사람은 소수인데 어떻게하면 실내흡연을
막을수있을까요?ㅠㅠ
흡연은 베란다에서도 안 되지요
이리 매너없는 이웃을 만나면 답이 없더라구요
제발 흡연구역에서 피면 안되는건지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