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첼!
맞습니다. 흡연구역에서만 피셨으면 좋겠어요
3개월 전
아파트 내 흡연 문제로 불편을 느끼는 주민들이 많습니다. 실내는 물론이고 공원이나 단지 내에서도 흡연을 자제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간접흡연으로 인해 아이들과 어르신들 건강이 걱정됩니다. 서로 배려하는 마음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함께 만들어갔으면 합니다.
맞습니다. 흡연구역에서만 피셨으면 좋겠어요
저희집도 그래요! 화장실에서 그렇게 펴대요
아파트 내 흡연 문제의
피해가 있으시군요.
이제 곧 따뜻해지면 베란다 창문도 많이 열텐데, 그럴 때 더 심해지지요. ㅠㅠ
아파트 흡연문제죠
공용계단이나 옥상에서도 담배를
지하주차장에도 담배를
간접흡연도 심각한 문제죠. 아파트내 흡연 정말 골치아파요..
한마디하면 내집에서 내가 피우는데왜 하지않나요 ㅠㅠ
냄새정망 싫어요ㅠㅍ
담배가 항상 문제네요.
흡연구역에서 피길ㅠㅠ
담배ㅜ냄새 진짜 역겨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