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아파트 흡연 문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해운대구-반송제2동/dailylife/99383225

아파트 내 흡연 문제로 불편을 느끼는 주민들이 많습니다. 실내는 물론이고 공원이나 단지 내에서도 흡연을 자제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간접흡연으로 인해 아이들과 어르신들 건강이 걱정됩니다. 서로 배려하는 마음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함께 만들어갔으면 합니다. 

댓글 13
  • 프로필 이미지
    레이첼!
    답글중계2.3동

    맞습니다. 흡연구역에서만 피셨으면 좋겠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선캐시보내면100%맞캐시
    답글치평동

    저희집도 그래요! 화장실에서 그렇게 펴대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답글북부동

    아파트 내 흡연 문제의 

    피해가 있으시군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커피에우유
    답글거여2동

    이제 곧 따뜻해지면 베란다 창문도 많이 열텐데, 그럴 때 더 심해지지요. ㅠㅠ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열심히벌자
    답글광안제2동

    아파트 흡연문제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열심히벌자
    답글광안제2동

    공용계단이나 옥상에서도 담배를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열심히벌자
    답글광안제2동

    지하주차장에도 담배를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우동

    간접흡연도 심각한 문제죠. 아파트내 흡연 정말 골치아파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우짜겠노
    답글암남동

    한마디하면 내집에서 내가 피우는데왜 하지않나요 ㅠ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냄새정망 싫어요ㅠㅍ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워니
    답글유방동

    담배가 항상 문제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흡연구역에서 피길ㅠ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뚜버기
    답글물금읍

    담배ㅜ냄새 진짜 역겨워요

    1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