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휘경
오 뭐하는건가요???
3개월 전
요즘 롯데낙천데1차공원에 40~50여명이 모여 토스를 하고있어요.
오전 8시30분부터 20여분동안 모여서 함께톳켜기를 하고있는데 관심 있으신분들은 나오셔서 운동도하고 담소도 나누고 돈도벌고 잼나게 한번들럿다가세요~~^^
오 뭐하는건가요???
완전 꿀정보네요^^ 감사합니다^^
공원에 아무나 모여서 토스한다니 신기하네요. 나름 재밌을 것 같아요
한때 우리동네 공원에서도 그런 진풍경이 있었답니다. 포인트 너무 짜게 주고부터 안나가게 되었네요.
우와 저도 참여하고 싶어요
와 대단하네요
롯데가좋아요
유난히부산사람들은더해요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