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해운대구-반송제2동/dailylife/99247307

요즘 롯데낙천데1차공원에 40~50여명이  모여 토스를 하고있어요.

오전 8시30분부터 20여분동안 모여서  함께톳켜기를 하고있는데  관심  있으신분들은 나오셔서 운동도하고  담소도 나누고 돈도벌고  잼나게 한번들럿다가세요~~^^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오 뭐하는건가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usan Bang
    답글철마면

    완전 꿀정보네요^^ 감사합니다^^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우동

    공원에 아무나 모여서 토스한다니 신기하네요. 나름 재밌을 것 같아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경아가 하니
    답글동천동

    한때 우리동네 공원에서도 그런 진풍경이 있었답니다. 포인트 너무 짜게 주고부터 안나가게 되었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큐큐큐
    답글명장제1동

    우와 저도 참여하고 싶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내이름은장어
    답글장전제2동

    와 대단하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토끼7
    답글중제2동

    롯데가좋아요

    유난히부산사람들은더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ParkJeongsu
    답글반여제2동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