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산동 소금빵맛집 <오감베이커리>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해운대구-반송제2동/information/99352342

 

n년째 단골빵집인 연산동에서 소금빵, 다양한 빵 메뉴로 유명한 동네 베이커리인 오감베이커리입니당🥐 리뉴얼 후에는 브런치 메뉴도 선보여 빵뿐 아니라 커피나 음료와 함께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공간으로 변했어요 매장은 아늑하고 테이블도 있어 테이크아웃뿐 아니라 자리에서 즐기기에도 좋아용 식빵도 넘 맛나구요 특히 소금빵은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러워 현지인 사이에서 인기 있는 메뉴로 꼽힌다고 해요 현금하면 50%!!  빵 냄새와 함께 편안한 분위기를 느끼며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아용

 

 

댓글 14
  • 프로필 이미지
    연탄뷔
    답글매곡동

    소금빵 맛있겠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걸음
    답글태화동

    소금빵 현금 하면 50프로 할인 진짜

    좋으네요 먹으러 가고 싶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강쥐
    답글구산동

    아웅,, 버터맛 짬쪼롬한 소금빵 맛있겠네요^^♡ 동네마다 제 입에 맞는 빵 하나는 꼭 있더라구요~

    3개월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근육빵빵
    답글구의제3동

    빵순이들 좋겠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HJ♡
    답글수영동

    현금하면 50% 이거 대박이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인생은 마크처럼
    답글장전제2동

    먹음직스러워요 현금들고 방문 ㄱㄱ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메모해놓고 한번 거봐야겠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ParkJeongsu
    답글반여제2동

    저희집근처네요 가볼게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소사동

    빵이 마 맛있어 보여요 소금빵 좋아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우동

    겉바속촉 소금빵 요즘 많이 판매하더라구요, 다음에 가보고싶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큐큐큐
    답글명장제1동

    현금하면 오십프로 할인 너무 좋은데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우짜겠노
    답글암남동

    빵들이 저를유혹을 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강마애
    답글상주면

    ㄴ난1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