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기장군(아파트 베란다 담배냄새)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해운대구-반송제2동/dailylife/99301812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풀리면서 좀 따뜻해졌죠? 아주 추운 겨울에도 그렇고....날씨가 풀렸음에도 베란다 담배냄새는 끊이지않는군요 

저희 아파트 1층에 흡연실이있긴한데 

대부분 흡연자분들이 거기서 담배를 피우시더라고요 근데 1층까지 내려가는 번거로움때문인지

내려가지않고 베란다 흡연하는 사람들이 많은듯싶어요 담배냄새도 많이 나고 관리실에서 

방송도 많이 하거든요 그래도 고쳐지지 않습니다 

날씨가 좀 풀리면 괜찮을줄알았는데ㅠㅠㅠㅠㅠ

흡연은 자유지만 그래도 흡연실에서 피우는게 예의 아닐까여ㅠㅠㅠ담배냄새가 진짜 역해서 

집에 있을때 풍겨오면 머리가ㅜ너뮤 아픕니다 

그렇다고 환기를 안시킬수도없고 

고민이네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Susan Bang
    답글철마면

    베란다에서 담배피는 사람들한테 벌금 부과했으면ㅜㅜ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경아가 하니
    답글동천동

    우리아파트도 그렇게 방송을 하는데도 버젓이 피우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feel 🎶 ok
    답글원미동

    베란다 화장실 환풍기에 담배 냄새 나오면 정말 불편해요 ㅠ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지티에치
    답글회덕동

    어딜가나 개인주의로 여러사람들에게 민폐를 끼치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usan Bang
    답글철마면

    진짜 비매너네요ㅜㅜ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