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J♡
케찹하트 귀여워요 ㅎㅎ
3개월 전
평소에 입맛이 없거나 스트레스 만땅일때 찾아가는 곳이 있습니다. 그 곳은 바로 부산광역시 남구 부경대 근처에 위치함 옹헤야 경성대부경대점 입니다!! 이 곳은 2018년도경에 생겨서 지금까지 생존해 있는 집이라 맛은 보장이고 서비스까지 완벽한 집이랍니다. 꼭 한번 가서 잡숴보세용🥹
주소 :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동 56-7
케찹하트 귀여워요 ㅎㅎ
옹헤야,
음식이 맛있겠어요
케찹하트 센스있네요ㅎㅎ 2018년도부터 있었으면 일단 맛은 인정이겠네요!
맛있어보여요
들어보지는 못했지만, 맛있겠어요
담에 기회되면 가볼께요
대학가라서 가격은 저렴하겠네요
밥 한끼로 좋아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