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LHLA5H
오늘우리가족전곡항에있는고기나라 라는식당에가서 코다리찜을 먹었어요 맛있게 먹고 모두가 만족스러워 했답니다 날씨좋은 날가셔서 케블카도 타고 요트 구경동하면 좋을것같아요 강력추천해요
4개월 전
안녕하세요! 전포에 이사 온지 얼마안됐는데 근처에 맛집 츄천좀 부탁드립니다 ㅎㅎ!
오늘우리가족전곡항에있는고기나라 라는식당에가서 코다리찜을 먹었어요 맛있게 먹고 모두가 만족스러워 했답니다 날씨좋은 날가셔서 케블카도 타고 요트 구경동하면 좋을것같아요 강력추천해요
전곡항에 고기나라 코다리찜 맛있어요 강력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