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해운대구 우동의 산책코스는 동백섬이에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수영구-망미제2동/information/99748243

우리 동네 해운대구 우동 주위에 있는 동백섬은 최고의 산책코스입니다. 여기는 러닝하시는 분들도 꽤 많고, 가볍게 산책 하러 나오신 주민들도 많고 항상 갈 때마다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아요. 동백섬에 보면 산책할 수 있게 코스가 잘 안내되어 있고, 주변에 공영 주차장도 있어서 처음 관광 오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구요.

 

동백섬을 따라 크게 1바퀴 돌면 보통 제 경우 10분정도 소요됩니다. 평소에 3~40분 정도 산책하곤 하는데 평지라 관절에 크게 무리도 가지 않고,  식사 후 산책하면 소화도 잘 되고 동백섬이 근처에 있어서 너무 좋아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캐시워크요
    답글서신동

    동백섬 산책길은 바다가

    가까워 좋을것 같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동상이 귀엽네요ㅎㅎ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생수통
    답글대연제1동

    동백섬 좋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ryu
    답글안락제2동

    동백섬 언제가도 좋아요 사계절 내내^^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andy
    답글산호동

    보기만해도 시원하다요

    2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