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우리동네벚꽃명소> 온천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수영구-망미제2동/information/99527591

 

부산 온천천 시민공원은 봄이 되면 벚꽃이 만개해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대표적인 벚꽃 명소예요🌸🌸 하천을 따라 길게 이어진 산책로 위로 흐드러지게 핀 벚꽃들이 터널처럼 펼쳐져 있어 걷는 내내 기분 좋은 힐링을 느낄 수 있어요 자전거길과 운동시설, 휴식 공간도 잘 마련되어 있어 가족 나들이나 가벼운 산책, 운동 코스로도 정말 좋고요☺️ 

따뜻한 봄날, 벚꽃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딱 좋은 장소예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아메리카노
    답글안암동2가

    산책하면서 벚꽃구경하기 좋아보여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우동

    동래에 사시는 분들 보면 온천천 옆에 있는 게 넘나 부러워요, 온천천 시민공원에도 벚꽃이 참 예쁘게 폈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2LZZ4A
    답글망미제1동

    올해는 너무 바빠서 온천천에 벛꽃보러 가보지도 못 했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캐럿 오링이💛💎
    답글장전제2동

    좋네요

    2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