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희 동네는 비오고 나니 많이 졌더라구요ㅠㅠ
2개월 전
얼마 안남은 벚꽃 뒷동산에 찍은 사진입니다.
위에 두장은 수영구 남천동 금일 찍은 사진
비가 오고 바람이 불어서 벚꽃 사진이 거의 없네요.
봄에만 활짝 피는 벚꽃 이번주내 거의 다 떨어졌지만 다음주 내에는 벚꽃이 거의 다 떨어지겠네요.
봄이 그만큼 빨리 지나간다는 말이겠죠.
저희 동네는 비오고 나니 많이 졌더라구요ㅠㅠ
따뜻하고 즐거운 봄 보내세요!
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어느순간부터 개나리보다 벛꽃이 더 많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