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봄을 알리는 벚꽃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수영구-망미제2동/information/99521602

얼마 안남은 벚꽃 뒷동산에 찍은 사진입니다.

위에 두장은 수영구 남천동 금일 찍은 사진

비가 오고 바람이 불어서 벚꽃 사진이 거의 없네요.

봄에만 활짝 피는 벚꽃 이번주내 거의 다 떨어졌지만 다음주 내에는 벚꽃이 거의 다 떨어지겠네요.

봄이 그만큼 빨리 지나간다는 말이겠죠.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
    답글우동

    저희 동네는 비오고 나니 많이 졌더라구요ㅠ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ryu
    답글안락제2동

    따뜻하고 즐거운 봄 보내세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윤어빵
    답글좌제4동

    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2LZZ4A
    답글망미제1동

    어느순간부터 개나리보다 벛꽃이 더 많이 보이네요. 

    2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