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우리 동네 벚꽃 명소를 소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수영구-망미제2동/information/99521471

대연동 학교 근처에서 벚꽃축제 때 찍은 사진이에요! 🌸 수업 끝나고 친구들이랑 가볍게 산책하러 갔는데, 길 따라 벚꽃이 진짜 활짝 펴 있어서 걷기만 해도 기분이 몽글몽글해지는 느낌이었어요ㅎㅎ 특히 자연광 받으면 진짜 아름다워요! 사람도 많긴 한데 그만큼 분위기가 완전 봄 그 자체라 사진 계속 찍게 돼요.. 특히 밤 되면 기둥 앞에 벚꽃 영상이 재생되는데, 조명이랑 어우러져서 낮이랑은 또 다른 느낌으로 진짜 예쁘더라고요… 낮에 가도 좋고 밤에 가도 좋아서 둘 다 꼭 가보는 거 추천해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열심히벌자
    답글광안제2동

    이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우동

    자연광까지 더해지면 정말 너무 예쁠 것 같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오드리서
    답글범박동

    너무 예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챠링고
    답글대연제3동

    활짝 펴서 너무 예쁜것 같아요

    1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