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천천시민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수영구-망미제2동/health/99450424

 

산책하기 좋은 곳으로 유명한 우리동네 온천천시민공원입니당🌸 

요즘 벚꽃이 한창이라 산책로 따라 흐드러지게 핀 모습이 정말 예쁘더라구요 

천 옆으로 길이 잘 되어 있어서 걷기만 해도 자연 속에서 힐링되는 기분이에요 데이트코스, 가벼운 산책, 러닝, 자전거, 강아지 산책코스로도 너무 좋아요오☺️

요새 바람도 선선하고 날씨도 좋으니 스트레스 해소에도 딱! 벚꽃시즌에는 넘 아름다워요

근처 온천천카페거리 공영주차장도 잘되어있구 맛있는 곳도 많으니 꼭 한번 와보시길 추천드려요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_🤍선캐시보내면100%맞캐시
    답글치평동

    온천천 카페에 예쁜 곳들이 많더라고요! 벚꽃이 만개했다가 떨어지고 있다는데 마저 지기 전에 꼭 구경가고 싶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HJ♡
    답글수영동

    벚꽃이 완전 만개했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온천천 유명하죵ㅋㅋ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2LZZ4A
    답글망미제1동

    요즘 너무이쁜곳이 많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우동

    여기 길이 너무 좋아서 관광객들이 몰릴 것 같아요 벚꽃 참 예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usan Bang
    답글철마면

    완전 핫스팟 사시네요^-^ 부럽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조현숙cashwalker
    답글신내2동

    온천천부근에살고있어요

    도심속산책로

    벗꽃길만걸어도힐링그자체입니다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