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문제는 아파트마다 다 있는것 같네요.
민원이 들어가도 방송만 열심히 나올뿐 바뀌는것은 없더라고요.
제가 살고 있는 해운대구 우동에는 여러 아파트가 밀집되어 있는데 저희 아파트 뿐만 아니라 주변 아파트에서도 매번 화두가 되는게 바로 아파트 복도에 버려진 담배 꽁초입니다.
요즘 계단 오르기 운동을 하려고 1층에서부터 저희집까지 계단으로 운동삼아 올라가는데 직접 눈으로 보니 담배 꽁초가 복도에 너무 많더라고요. 저도 저희 가족도 전부 비흡연자라 다들 담배 연기, 냄새를 싫어해요. 그래서 복도에 들어설때마다 뭐라고 표현해야할지 모르겠는데 그 담배의 역한 냄새와 탁해진 공기때문에 정말 스트레스 지수가 확 올라갑니다. 이건 뭐 건강해지려고 복도 계단 오르기운동 하다가 담배 냄새와 타다 만 담배 꽁초의 연기때문에 건강이 오히려 악화될 것 같은 기분입니다.
주변 사람들 말을 들어보니 저희 아파트만의 문제가 아니고, 다른 아파트에서도 항상 반상회 하다보면 꼭 얘기가 나오는데 아파트 주변에 작은 공원들이 꽤 많아서 집 밖에 나와도 흡연자들이 마음 놓고 흡연할 수 있는 공간이 적긴 해요. 그래도 복도에서 피우고 담배 꽁초를 그대로 버리고 가는 건 좀 아니지 않나요?
그런문제는 아파트마다 다 있는것 같네요.
민원이 들어가도 방송만 열심히 나올뿐 바뀌는것은 없더라고요.
해운대우동에 완전아파트대단지죠 내아파트
이미지는 내가만드는거죠 몰상식한인간들
매곡천 산책중
오마이갓 아직도 이런 분들이 계시나요
으... 몰상식하네요 ㅠㅠ
무개념이네요ㅠㅠ
정말 싫네요
복도에서 아직도 이런 사람이 있나요?
아파트 복도에 담배꽁초가
있다니 비양심이네요.
아 정말 개념없네요..
실내흡연은 진짜 안되는 일이죠
어딜가나 문제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