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리 담배꽁초 문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수영구-망미제2동/dailylife/99439713

광안리 해변가 앞에 사는 입주민으로서

매일 특히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저녁이 되면

젊은 사람들이 흡연후 담배꽁초를 저렇게 

길 바닥에 버리는게 많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아침되면 수영구 공공근로

어르신들이 집게를 들고 담배꽁초를

주우러 다니시죠.

이것도 저희 세금으로 운영을 하는거죠.

미성년자분들도 담배를 피는게 더욱 문제

흡연장소를 지정해서 필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저렇게 아파트 앞 아니면 상가앞에 

담배꽁초를 버리는게 줄거라고 생각합니다.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애플
    답글둔산2동

    담배꽁초 문제가 심각하네요ㅜ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우동

    담배 꽁초 저렇게 버린채로 두면 미관상으로도 안좋더라구요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경아가 하니
    답글동천동

    맞습니다.

    흡연장소가 없으니 더 그런것 같네요.

    요즘같이 건조한날에 땅에 던져 불이라도 날까 걱정이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우짜겠노
    답글암남동

    진짜 이것심각한일이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빨간spicy
    답글노량진제1동

    흡연부스도 똗같이 세금이 들어가긴하는데...환경을 따진다면 흡연부스가 필수라고 생각되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와..너무하네요

    2개월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워니
    답글유방동

    담배 피우시는 분들은 

    꽁초 좀 잘 버리면 좋겠어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