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정숙
광안리 해수욕장이면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인데도 정말 양심을 버리셨네요.
3주 전
광안리 해수욕장 들어가기전 초입구입니다
사진에 보이는거 같이 커피컵 부터 관광객들의 쓰레기가 대낮에 저렇게 전봇대 위에 버려져 있습니다.
다른 누군가가 버린게 다른 모든 사람들도
똑같이 나도 버려도 되겠지! 라는 생각으로
버려진거 같습니다.
깨진 유리창의 법칙 처럼 처음 한명이 저렇게쓰레기를 함부로 투기 하지 않았다면 더 이상
쓰레기가 버려지지 않았겠죠.
광안리 해수욕장이면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인데도 정말 양심을 버리셨네요.
쓰레기 막 버리고 갔네요 심하네요
양심을 버렸네요ㅜ
관광지를 저렇게 훼손하면 관광온 외국인들이 뭐라고 생각할까요? 부끄럽네요.
어떻게 살면 이따구가 될까요 시민의식 실종되었메요 아주
보통 전봇대 주변에 분리수거를 같이 버리다보니...자연히 저런곳에 일반쓰레기를 버리는 사람도 있더라구요
이건 좀 아닌거같네요..ㅜ
오ㅓ 진짜 너무 심하네요ㄷㄷ
자기 쓰레기는 자기가 챙겨가면 좋을 것을.. 속상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