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과 바꾼 쓰레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수영구-망미제2동/dailylife/100013154

광안리 해수욕장 들어가기전 초입구입니다

사진에 보이는거 같이 커피컵 부터 관광객들의 쓰레기가 대낮에 저렇게 전봇대 위에 버려져 있습니다.

다른 누군가가 버린게 다른 모든 사람들도

똑같이 나도 버려도 되겠지! 라는 생각으로

버려진거 같습니다.

깨진 유리창의 법칙 처럼 처음 한명이 저렇게쓰레기를 함부로 투기 하지 않았다면 더 이상

쓰레기가 버려지지 않았겠죠.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광안리 해수욕장이면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인데도 정말 양심을 버리셨네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포레스트 껌프
    답글신중동

    쓰레기 막 버리고 갔네요 심하네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애플
    답글둔산2동

    양심을 버렸네요ㅜ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경아가 하니
    답글동천동

    관광지를 저렇게 훼손하면 관광온 외국인들이 뭐라고 생각할까요? 부끄럽네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코트로마니치
    답글창녕읍

     어떻게 살면 이따구가 될까요 시민의식 실종되었메요 아주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빨간spicy
    답글노량진제1동

    보통 전봇대 주변에 분리수거를 같이 버리다보니...자연히 저런곳에 일반쓰레기를 버리는 사람도 있더라구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ryu
    답글안락제2동

    이건 좀 아닌거같네요..ㅜ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오ㅓ 진짜 너무 심하네요ㄷㄷ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두부누나
    답글중제1동

    자기 쓰레기는 자기가 챙겨가면 좋을 것을.. 속상하네요.

    2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