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벚꽃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수영구-망미제1동/dailylife/99484703

부산 거제동에 있는 온천천 벚꽃입니다 수백그루의 벚나무가 인공으로 조성된 강변을 따라 화사하게 피어있는 모습은  장관을 이룹니다 타지역에 계시는 분들은 내년에  꼭 와보세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챠링고
    답글대연제3동

    벚꽃길 너무 예뻐요 사람들도 많이 왔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bom
    답글대연제1동

    몇년전 가봤는데 넘 예뻤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
    답글대연제3동

    완전 이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승미
    답글대청동2가

    와~벚꽃길이 넘 예쁘네용 ㅎ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