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부산 거제동에 있는 온천천 벚꽃입니다 수백그루의 벚나무가 인공으로 조성된 강변을 따라 화사하게 피어있는 모습은 장관을 이룹니다 타지역에 계시는 분들은 내년에 꼭 와보세요~
벚꽃길 너무 예뻐요 사람들도 많이 왔네요
몇년전 가봤는데 넘 예뻤어요
완전 이뻐요!
와~벚꽃길이 넘 예쁘네용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