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단골집은 미용실이랍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하구-다대제1동/information/99386730

제가살았던 남부민2동인데요  부산서구남부민2동이 옛날에는 동네가 인구도 많고 조금어려운동네다보니 아침에눈을뜨면 고래고래  싸우는 소리가  온동네적막을깨뜨리죠  사람들이 하도 악만남아 가지고그런동네였는데  길내면서 사람들이 떠나고 직장을찾아서떠나고 그렇다보니인구소멸도시로 변하고있죠 그런동네에 젊은원장님하는미용실이 하나생겨네요 신랑따라서  시갓집근처에 미용실을개업했네요 이사올때는작은애가 아기였는데 이제는 군복무를 하고 큰애는 대학을졸업하고 서울에서직장을하네요 저랑알고 지내지가 24년정도되었네요 온동네할머니들머리를 미용실원장님이 도맡아서 해드리고멀리서도 소문듣고 많이 찾아오네요 원장님이 너무이뻐요 착하고그런데 남편분이 배신하는바람에 혼자서  애들을 다가르치고  고생많이했어요 싯가동네다보니  남에입살에 정신적인 스트레스도 이겨내고 엄청노력하는사람이네요 요즘주변에 미용실은 많이생겨죠 인구는줄어들죠 가게세 내는것도힘들어서  알바까지  하고있어요 너무열심히사는 사람인데 복은 언제쯤올까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스마일
    답글부여읍

    오랜 단골이네요. 내 스타일을 알아서 잘 해주니 단골되면 머리하기 편하죠

    3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똘망천사
      답글암남동
      작성자

      녜너무 편하고좋아요  가격도 많이 받지도 않고 항상갈때 예약을하죠 열심히살려는 모습이쁘잖아요 감사합니다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