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
오랜 단골이네요. 내 스타일을 알아서 잘 해주니 단골되면 머리하기 편하죠
3개월 전
제가살았던 남부민2동인데요 부산서구남부민2동이 옛날에는 동네가 인구도 많고 조금어려운동네다보니 아침에눈을뜨면 고래고래 싸우는 소리가 온동네적막을깨뜨리죠 사람들이 하도 악만남아 가지고그런동네였는데 길내면서 사람들이 떠나고 직장을찾아서떠나고 그렇다보니인구소멸도시로 변하고있죠 그런동네에 젊은원장님하는미용실이 하나생겨네요 신랑따라서 시갓집근처에 미용실을개업했네요 이사올때는작은애가 아기였는데 이제는 군복무를 하고 큰애는 대학을졸업하고 서울에서직장을하네요 저랑알고 지내지가 24년정도되었네요 온동네할머니들머리를 미용실원장님이 도맡아서 해드리고멀리서도 소문듣고 많이 찾아오네요 원장님이 너무이뻐요 착하고그런데 남편분이 배신하는바람에 혼자서 애들을 다가르치고 고생많이했어요 싯가동네다보니 남에입살에 정신적인 스트레스도 이겨내고 엄청노력하는사람이네요 요즘주변에 미용실은 많이생겨죠 인구는줄어들죠 가게세 내는것도힘들어서 알바까지 하고있어요 너무열심히사는 사람인데 복은 언제쯤올까요
오랜 단골이네요. 내 스타일을 알아서 잘 해주니 단골되면 머리하기 편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