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를보고 도망가는길냥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하구-다대제1동/information/99196653

제가일하는곳인데요  조금만아파트입니다 재개발 하니 안하니 하는아파트에 길냥이들이 많이오네요 주민들은아이들에게 식사대접도 잘하구요  쫓아내지 말라고하죠 이유가있죠 이유는 쥐를 잡아라고 주는건데길냥이들이 쥐를안잡는데 일해라고 먹이를주는거죠 이건 길냥이들이귀엽다기보다는  밥주는 사람들이 귀엽네요 오히려길냥이가 쥐를보면 도망을가네요 제가봤네요^^그리고한가지더도도하기는하늘을 찌르죠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짱구짱아엄마입니다
    답글수리동

    저희동네에도 길냥이가 있어요.

    밥주시는분들도 계시더라구요.🙌

    4개월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영담님
    답글신정4동

    이유야 어쨋든 쫓아내지 말라니 다행이네요. 고양이가 많은 동네가 맘이 따뜻한 동네입니다.

    4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우짜겠노
      답글암남동
      작성자

      감사합니다  요아이는 엄청도도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누누나나
    답글공릉2동

    너무귀엽네용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환장의마법사
    답글대청동2가

    으이구 겁쟁이 고양이네요 ㅋㅋㅋㅋ

    4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우짜겠노
      답글암남동
      작성자

      맞아요 완전겁쟁이죠 지가 도망을갑니다 놀래서 어이가 없다니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티브티브
    답글서대신동2가

    너무 잘 자네요ㅎㅎ

    4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우짜겠노
      답글암남동
      작성자

      감사합니다  자는것도 자리도 기똥차게  아주좋으데만  찾아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