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짱아엄마입니다
저희동네에도 길냥이가 있어요.
밥주시는분들도 계시더라구요.🙌
4개월 전
제가일하는곳인데요 조금만아파트입니다 재개발 하니 안하니 하는아파트에 길냥이들이 많이오네요 주민들은아이들에게 식사대접도 잘하구요 쫓아내지 말라고하죠 이유가있죠 이유는 쥐를 잡아라고 주는건데길냥이들이 쥐를안잡는데 일해라고 먹이를주는거죠 이건 길냥이들이귀엽다기보다는 밥주는 사람들이 귀엽네요 오히려길냥이가 쥐를보면 도망을가네요 제가봤네요^^그리고한가지더도도하기는하늘을 찌르죠
저희동네에도 길냥이가 있어요.
밥주시는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이유야 어쨋든 쫓아내지 말라니 다행이네요. 고양이가 많은 동네가 맘이 따뜻한 동네입니다.
너무귀엽네용
으이구 겁쟁이 고양이네요 ㅋㅋㅋㅋ
너무 잘 자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