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아파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하구-다대제1동/information/99175270

제가사는 아파트이야기를 할께요  저의아파트는 무지무지하게  오래된아파트입니다  115세대인데  위치도좋고경치도 백만불찌리입니다  10분정도 걸어서 내려가면 송도바다가 입니다 남포동도 걸어가면  다섯정거장이면되죠 운동코스로 딱좋아요  모든것이다좋은데  층간소음은어쩔수가없나봐요   애들도 아니고한밤중에 축구를 하는지농구를하는지 광광거리면서 왔다갔다 하며  저는앉아서하는말 오늘  또운동회 하나보다하고있어요 어쩌겠어요 조금참고 살아되겠죠 우리는 밑에 소리날까봐 실내화를 신는것이의무화죠 나자신을  도를 닦고있어요 앞쪽에서 오른쪽 건물은 현대이진힐스테이드 69층 이구요  왼쪽 건물은 자이르네이죠 신축이죠 저의아파트는 40세가 다가오고있어요ㅋㅋㅋ 그래도우리아파트 회징님이너무좋으시고 주민들이 다 착해요 층간소음은옛날아파트라서 햘수없는거죠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최효실
    답글수내3동

    방바닥 방음장치 없어 소리 다들림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