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간 집이 맛집이네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하구-다대제1동/information/99117971

아들이  생일이라서  그냥먹은만한집을 며늘아기가찾아는데 위칙가 (부산송도 바닷가)에 있네요 젊은사람들이 올린 리뷰를보고 옆에 살아도 처음가봤는데  홀이 큰편이 아니다보니 기다려야하네요 5개월된아기가 있다고하니  홀보다 룸을내어주시네요 들어

가서보니 아담한 룸이괜찮아요주문을했는데게장세트새우장등등 해물이한접시네요고골루다있어요 생선내가 먹고싶어임면수를시켜는데 화덕에서 구워서나오다보니 시간이좀걸려네요 사장님 이오셔서이야기를하시기에  괜찮아요 맛만있으면되죠 하니까 웃으시면서 감사합니다 하시네요 우리집아기가 울면어떡하나걱정했는데 유모차에서 그냥잠을자니까 효자라고했네요 양념게장이 너무맛이좋아요 한식이데 대부분나오는반찬이 전부 해물이네요 하나도남김없이 싹싹다먹고 왔어요 한식맛집추천합니다 부산송도에여행 오실일있으면 필히한번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이름 

" 한솥,  이라는 한식집 4층입니다 가격이 4인분 에104000이네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짱구짱아엄마입니다
    답글수리동

    오.푸짐한데요

    5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똘망천사
      답글암남동
      작성자

      녜감사합니다  분위기도 참 좋더라구요 찬도깔끔하게나오구요 보통우리생각엔  유원지주변식당에 먹을것이 없다고하잖아요 바가지나  씌워다고  생각했는데  많이 개선되어더리구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댕오
    답글신중동

    해물 한접시 한가득 푸짐하네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