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짱아엄마입니다
오.푸짐한데요
5개월 전
아들이 생일이라서 그냥먹은만한집을 며늘아기가찾아는데 위칙가 (부산송도 바닷가)에 있네요 젊은사람들이 올린 리뷰를보고 옆에 살아도 처음가봤는데 홀이 큰편이 아니다보니 기다려야하네요 5개월된아기가 있다고하니 홀보다 룸을내어주시네요 들어
가서보니 아담한 룸이괜찮아요주문을했는데게장세트새우장등등 해물이한접시네요고골루다있어요 생선내가 먹고싶어임면수를시켜는데 화덕에서 구워서나오다보니 시간이좀걸려네요 사장님 이오셔서이야기를하시기에 괜찮아요 맛만있으면되죠 하니까 웃으시면서 감사합니다 하시네요 우리집아기가 울면어떡하나걱정했는데 유모차에서 그냥잠을자니까 효자라고했네요 양념게장이 너무맛이좋아요 한식이데 대부분나오는반찬이 전부 해물이네요 하나도남김없이 싹싹다먹고 왔어요 한식맛집추천합니다 부산송도에여행 오실일있으면 필히한번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이름
" 한솥, 이라는 한식집 4층입니다 가격이 4인분 에104000이네요~~^^
오.푸짐한데요
해물 한접시 한가득 푸짐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