률이
아그집 좋네여
3개월 전
제가자주가는집이있어요 저의단골집이죠 분식가게데요 조금 오버해서 하나에기업체라고 할까요 손님이너무많다보니 식구들이 총출동해서 영업을하는거죠 원래이자리에 장사가 안되는자리데 이사람들의 운이라할까요 너무잘되는거죠 배달은 아빠가엄마는오전반 아들은오후반6명이 나누어서장사를하는데 손이부족합니다 점심시간에는기본30분정도기다려야하죠 너무기다러서짜증나서돌아가는분도있네요어떤분들은장사가안되어울상이고이런걸보면세상이공편하지는안는거죠장사하시는분의노하우가있는거겠죠
아그집 좋네여
좋아보여요~
맛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