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와..심각하네요. 쓰레기가 한두개도 아니고 기본 개념없는 분들 왜이렇게 많은건지..
3개월 전
저희동네에 대책이 없는주민들이 참많이 살아요 개념이 없는건지 쓰레기를 무단투기하는행위이런사람들 어떻게해야되는지답이없네요 애들도 이런행동하면 가르쳐야 어른들이길거리에 쓰레기내다버리고있어요 지나가는길에 항상 보게되니 해도해도너무하네요 옆쪽에 보면 쓰레기무단투기 하지 말아달라고 말하는기계가설치되어있어요 안그래도 환경이 오염이심하다고하는데 이렇게 쓰레기버리면서생기는 문제점 새들이쫏아먹는다는거죠특히 까마귀떼들이 진짜 몰상식한 사람들이죠 기본 안되어있어요
우와..심각하네요. 쓰레기가 한두개도 아니고 기본 개념없는 분들 왜이렇게 많은건지..
와ㅜㅜ
아니 너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