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로 버릴지말아주세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하구-다대제1동/dailylife/99255586

저는길거리에 담배꽁초를 좀안버렸으면 좋겠어요  지금이 세월이 이렇게  좋아지는데 왜 하는행동은 옛날사람들이나하는행동을하는지 이제우리나라사람들 문화수준도 많이 낫아지면서  이런한행동도 조금조심해야된다고 생각합니다  길거리에서 담배를피우는 사람 꽁초를 아무데나  툭던지는사람들담배냄새 싫어하는 사람들도 많이있겠든요 자기입장만 생각하지말고 더불어서 같이사는사회데 같이 좋아야된다고 생각합니다여기이계단이엄청 이쁜계단인데위에사진을보시면알수있어요계단쪽으로전부담배꽁초이네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
    답글부민동1가

    계단 칸마다 담배꽁초가 있네요. 너무 보기 안 좋아요ㅠㅠ

    3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똘망천사
      답글암남동
      작성자

      녜정말 대책이  없는 주민들같아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띵동
    답글서대신동1가

    너무 화나네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