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국수 맛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하구-다대제1동/information/99375640

 

우리 동네에 현지인이 직접 운영하는 쌀국수 맛집이 있어서 소개해요. 🍜

국물부터 한 입 먹어보면 향신료 향이 과하지 않고 깊고 깔끔해서 누구나 편하게 먹기 좋은 맛이에요. 얇게 썬 고기와 아삭한 양파, 듬뿍 들어간 숙주가 어우러져 마지막 한 숟갈까지 시원하게 넘어가더라고요.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이랑 곁들여 먹으면 더 맛있고, 테이블마다 취향에 맞게 넣어 먹을 수 있는 소스도 준비되어 있어요. 무엇보다 현지 사장님이 직접 만들어서 그런지 쌀국수의 풍미가 정말 살아있는 느낌이에요.

 

요즘처럼 날씨 애매할 때 따뜻한 국물 생각나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부담 없이 든든하게 한 끼 먹기 좋은 우리 동네 숨은 맛집이라 조심스럽게 추천해봅니다. 😊 서대신역 근처 칸토쌀국수입니다.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티브티브
    답글서대신동2가

    맛있죠^^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harmsar2
    답글청라3동

    추천 감사드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우짜겠노
    답글암남동

    한번가봐야겠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승미
    답글대청동2가

    요즘같이 바람불때 먹기 딱인 메뉴네용!^^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솔솔이~
    답글엄궁동

    맛있게 보이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