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차의소음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하구-다대제1동/dailylife/99039428

이사오기전에 저의집이 남부민2동빌라 2층입니다 동네가엉청 조용한동네 집들이 다  남쪽을 쳐다보고있어요 겨울에 너무 따뜻하고 공기는 말한것없도없고 봄이면 집뒤쪽에 벗꽃이 소담하게  피어있는동네이죠  근데 딱한가지  낮에는 사람들이 주무시는시간이 아니기때문에 이해할수있는데 밤에 새벽에 쿠팡택배차 때문에 너무속상해요 차문을열고닫고하는 소리가 진짜고발하고  싶었는데  꼭꼭 참고살았네요 새벽두시에 어김없이 옵니다 쾅쾅쾅하는소리 문을열고 물건을 끄집어 내는소리가 새벽에 소리가넘커니까  제가 불면증 까지있는데 이해가되시나요 그분들은 회사에서 시키는일이니까 어쩔수없지만   꼭 밤에새벽에  배달을시켜야하나요 안그래도힘일이너무힘들어서 사고 많이 생기더군요 

댓글 11
  • 프로필 이미지
    빅존
    답글대소원면

    그래도  택배기사님들 격려가 필요합니다

    5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똘망천사
      답글암남동
      작성자

      그분들이 너무안타까워서  참고살았죠  저는 새벽택배가  제일  문제가 많다고 생각합니다 다  일년 365일 일하잖아요  그소음을 365일들어야 합니다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치어업
    답글대소원면

    힘드시겠어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심곡동

    배송차량 특히 오토바이  소음 시끄럽죠

    5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똘망천사
      답글암남동
      작성자

      오토바이 도 진짜너무하죠특히애들이 막타고소음도 

      무지무지하게 겁도없이 그런오토바이 너무무섭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파도수
    답글초량제2동

    소음 때문에 힘드시겠네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2LZZ4A
    답글온천제1동

    아. 그럴수도 있겠네요 . ..

    저희 동네는 노인 인구가 많아서...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태
    답글괴정제1동

    쉽지 않은 문제네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부민동1가

    새벽2시 다들 잘 시간인데 너무 시끄러운 소음은 고문이죠, 힘드시겠어요ㅠ

    5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똘망천사
      답글암남동
      작성자

      먹고사는일이라서  무엇이라말도  못하고 그분들도 많이힘든일인데 이해를해야하는데 이거는회사 방침을새로  세워야된다고생각합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8SBFNX
    답글서대신동1가

    어머ㅠㅠ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