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감시장내 양지횟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상구-엄궁동/restaurant/98862117

생선회가 특별히 맛이 다르다는건 개인적으로 넌센스라고 생각되기도 한데요 제가 가본 양지횟집은 약간의 일식집 같은 상차림으로 비교적 싼가격으로 깔끔하고 알맞은 량으로 즐길수있는 횟집이라 추천하고 싶습니다.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신통
    답글개금제3동
    작성자

    싱싱하고 맛있는 회 즐길수있어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신통
    답글개금제3동
    작성자

    꼭한번 들러보세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신통
    답글개금제3동
    작성자

    조용하고 좋아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신통
    답글개금제3동
    작성자

    사전예약 필요치않아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신통
    답글개금제3동
    작성자

    정다운 이웃들과 함께하면 더욱좋죠^^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스타일
    답글아주동

    생선회 맛있을것같아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개금제1동

    추천 감사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허가온
    답글용강동

    맛있겠네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