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치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상구-엄궁동/pet/99244991

집에서 학원 가려고 나가다 발견한 까치

한 마리 나무에앉아 있으니 너무 

귀엽다 모자를 씨우면 서씨와 비슷할 것 같습니다. 

내가 본 까치 중 가장 특별하고 귀엽고 

독특한 까치였다.

                   씨

어느날 한 마리 의 까치가 있었다. 

나무에앉아 있었다. 

귀엽고 독특한 까치였다. 

                     끝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분정이
    답글신서동

    설날에 까치를.만나셨군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