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음마하는뽕뚜루
길냥이귀욥네요
4개월 전
동네에 길냥이들이 많아요. 집에서 반려 동물을 키우지 않아서 몰랐는데 아이가 길냥이들 보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이 사진들도 아이 폰에 있던 것들이네요 ㅎㅎ 비염을 달고살아서 집에서는 키울 수 없으니 귀여운 고냥이들은 밖에서 실컷 보렴 😍
길냥이귀욥네요
길냥이들이 늘어나서 나무너무 가슴이
아프네용
제가아는지인은 밥을주다주다 업고서 병원에 다니시는분있어요 아프다고 온동네 길냥이를타 키우고 있네요
냥이가 추운 겨울 잘 견뎌냈으면 좋겠어요
저희동네에도 있었는데 애들 조금씩 사라지더라구요ㅠㅠㅠ 슬퍼요ㅠㅠ
귀여운 길고양이네요
귀엽네요 ~~^^
길냥이들~~
길냥이도 귀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