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냥이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상구-엄궁동/pet/99205110

동네에 길냥이들이 많아요. 집에서 반려 동물을 키우지 않아서 몰랐는데 아이가 길냥이들 보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이 사진들도 아이 폰에 있던 것들이네요 ㅎㅎ 비염을 달고살아서 집에서는 키울 수 없으니 귀여운 고냥이들은 밖에서 실컷 보렴 😍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걸음마하는뽕뚜루
    답글웅천동

    길냥이귀욥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영원히내게
    답글명지2동

    길냥이들이 늘어나서 나무너무 가슴이 

    아프네용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똘망천사
    답글암남동

    제가아는지인은 밥을주다주다 업고서 병원에 다니시는분있어요 아프다고 온동네  길냥이를타 키우고 있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잘될거야^
    답글만덕제2동

    냥이가 추운 겨울 잘 견뎌냈으면 좋겠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환장의마법사
    답글대청동2가

    저희동네에도 있었는데 애들 조금씩 사라지더라구요ㅠㅠㅠ 슬퍼요ㅠ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TX-이음
    답글이서면

    귀여운 길고양이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똘망천사
    답글암남동

    귀엽네요 ~~^^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종식
    답글당리동

    길냥이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샐러드
    답글웅천동

    길냥이도 귀엽네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