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속공기
주변 환경이 깨끗하고 꽃들이 만발하여 정말 눈이 즐거웠겠어요. 절도 두 군데나 있고 소원빌고 싶으면 언제든지 방문해도 좋겠네요.
1개월 전
집앞 산책길에 벚꽃나무 홍매화 이팝나무 철쭉 장미 예쁜 꽃들이 많아 봄되면 눈이 즐겁네요ㅎㅎ
엄궁동에 절이 두개 있는데 도원사랑 화엄사인데 절이 작지만 예뻐서 산책할때 한번씩 가서 소원도 빌어보고ㅎㅎ
옆에 승학산도 한번 올라갔다 왔는데 좋더라구요~
엄궁동에 산책길이 잘되어 있어 매일 산책하는데 요즘 초록나무들이 많아 시원해서 산책하기 넘 좋더라구요~
다들 나와서 꽃구경하면서 산책해 보아요~^^
주변 환경이 깨끗하고 꽃들이 만발하여 정말 눈이 즐거웠겠어요. 절도 두 군데나 있고 소원빌고 싶으면 언제든지 방문해도 좋겠네요.
예쁘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