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구경으로 유명한 동네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상구-엄궁동/information/99802904

 

우리동네에는봄만되면사람들이많이찾아오는중앙공원이라는곳이있어요~😊평소에는조용하게산책하거나운동하는사람들이많은공원인데,겹벚꽃이피는시기가되면분위기가완전달라져요!분홍색겹벚꽃이풍성하게피어있어서사진찍으러오는사람들도정말많답니다📷🌸

공원길을걷다보면양옆으로예쁘게핀꽃들이마치꽃터널처럼보여서걷기만해도기분이좋아져요~바람이불때꽃잎이날리는모습은정말예쁘고,괜히계속사진을찍게돼요ㅎㅎ특히해질무렵에가면노을이랑벚꽃이같이보여서더예쁜것같아요🌅

중앙공원은겹벚꽃뿐만아니라황겹매화도유명해요!노란빛이살짝도는황겹매화는흔하게볼수있는꽃이아니라서더특별하게느껴져요💛벚꽃이랑함께피어있는모습을보면“와~진짜봄이다!”라는생각이절로나요ㅎㅎ

그리고공원안에는도서관도있어서꽃구경하다가잠시쉬어가기에도좋아요📚따뜻한날씨에벤치에앉아서책읽는사람들도많고,아이들이랑나온가족들도많이보여요.친구랑같이가서사진찍고수다떨기에도딱좋은장소랍니다😊

멀리유명한곳을가지않아도우리동네중앙공원처럼예쁜꽃을마음껏볼수있는곳이있어서참좋은것같아요~그래서저는봄이되면꼭한번씩중앙공원에가서꽃구경을한답니다🌸🌿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걸으리
    답글화명제3동

    이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겹벛꽃들이 화사한 곳이네요.동네에 이런곳이 있어서 좋은 시간을 보낼수 있겠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스타일
    답글아주동

    중앙공원 벚꽃 예뻐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andy
    답글산호동

    꼭 한번 가고 싶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봄이
    답글신정3동

    힐링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숲속공기
    답글개금제3동

    중앙 공원이 있어서 꽃 구경하기에도 좋고 자연을 경치를 만끽하기에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좋은 곳에 사시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애플
    답글둔산2동

    중앙공원 꽃보기 좋겠어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