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우리동네 엄궁동 꽃구경~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상구-엄궁동/information/99801115

사계절이 예쁜 우리동네 엄궁동~~

봄엔 예쁜 핑크 벚꽃터널이 만들어지고 벚꽃이 질때 하얀 조팝나무~~

벚꽃이 지고나면 이팝나무에 하얀눈꽃이 흩날리죠~~ 

여름엔 시원한 그늘을 만들어주는 초록초록 벚꽃터널~~ 

가을에는 알록달록한 단풍나무가~~

겨울엔 잎이 떨어지고 앙상한 나무지만 그래도

느낌 있죠~~ㅎㅎ

그리고 고바위라 노을이 아주 예술 입니다~~

봄에 벚꽃 필 때 놀러오셔도 좋을꼬 같아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Candy
    답글산호동

    아름다운 우리강산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걸으리
    답글화명제3동

    하늘 멋져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tive
    답글서대신동2가

    멋져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사시사철 예쁜 꽃과 나무들이 함께하는 엄궁동 꽃구경 멋지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스타일
    답글아주동

    엄궁동 풍경 예쁘네요

    1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