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dy
아름다운 우리강산
1개월 전
사계절이 예쁜 우리동네 엄궁동~~
봄엔 예쁜 핑크 벚꽃터널이 만들어지고 벚꽃이 질때 하얀 조팝나무~~
벚꽃이 지고나면 이팝나무에 하얀눈꽃이 흩날리죠~~
여름엔 시원한 그늘을 만들어주는 초록초록 벚꽃터널~~
가을에는 알록달록한 단풍나무가~~
겨울엔 잎이 떨어지고 앙상한 나무지만 그래도
느낌 있죠~~ㅎㅎ
그리고 고바위라 노을이 아주 예술 입니다~~
봄에 벚꽃 필 때 놀러오셔도 좋을꼬 같아요~~
아름다운 우리강산
하늘 멋져요
멋져요
사시사철 예쁜 꽃과 나무들이 함께하는 엄궁동 꽃구경 멋지네요
엄궁동 풍경 예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