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엄궁 산책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상구-엄궁동/information/99692668

요즘 날씨가 따뜻해지니 새벽에 운동하시는 분들 많더라고요~

저도 매일 새벽에 운동도 하고 저녁엔 산책도 하는 길인데 엄궁에 코xx아파트 단지안에 있는 산책길 입니다~

나무가 많아 시원하고 새소리가 듣기 참 좋아요~ 새벽에 운동 나오면

기분좋게 만들어 주죠~

승학산이 있어 가끔 고라니 소리도 들린다능..ㅎㅎ;;

날씨 좋을때 다들 나와서 산책 하시면 좋을꺼 같아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레노아
    답글동소문동5가

    나무가 너무 멋지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_매일열심~재♡진
    답글안심4동

    아파트 단지에 바로 있어서 너무 편하고 좋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티르
    답글호성동1가

    아파트 사이에 초록 나무길이 멋지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해~♡♡♡
    답글조양동

    단지내 초록 산책길 넘 좋네요

    산책길은 가까울수록 자주 하기 쉽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솔솔이~
    답글엄궁동

    나무가 길쭉길쭉 멋진 길이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띵동
    답글서대신동1가

    예쁘고 멋져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