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금 테마공원 산책힐링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상구-엄궁동/information/99623141

 

 

개금3동 개금테마공원의 산책

​초록빛이 완연한 개금 테마공원을 천천히 거닐다 보면, 복잡했던 머릿속이 맑게 비워지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아파트 단지로 보물처럼 숨겨진  길인것 같아요

언제 와도 참 다정한 느낌을 주네요. 

잘 닦인 산책로를 따라 한 걸음씩 내디딜 때 기분 좋은 리듬은 일상의 스트레스를 밀어내는 것 같은 기분입니다.

 

​주변의산에핀 나무와 꽃들과 인사를 나누고, 나뭇잎 사이로 부서져 내리는 햇살을 맞이하니 마음속에 몽글몽글한 행복이 차오르는때도 있어요.

벤치에 잠시 앉아 쉬어갈 때 스치는 시원한 바람은 마치 "오늘도 수고했다"라고 다독여주는 위로처럼 느껴지기도 한답니다.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이는 탁 트인  풍경은 평범한 하루가 특별한 선물처럼 다가옵니다.  이렇게 개금테마공원에서 자연과 호흡하며 온전한 내 시간을 가질 수 있다는 사실에 깊은 감사함을 느낄거에요. 

 

댓글 20
  • 프로필 이미지
    hygge
    답글수청동

    개금동이 어딘지 생소하지만 한번 가보고싶네요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숲속공기
      답글개금제3동
      작성자

      네 주변 환경도 깨끗하게 잘 개선이 되어져서 깔끔한 테마 공원이 생겨났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재선
    답글묵호진동

    가보고싶은동네네요시간될때한번가보고싶어요!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숲속공기
      답글개금제3동
      작성자

      테마공원이 개선이 되어져서 주변의 삶의 환경이 다 바뀐 거 같아요. 많은 분들이 산책코스로 이용하고 있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정숙
    답글상계8동

    걷기 좋게 해놓고 꽃 과 새도 함께 하네요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숲속공기
      답글개금제3동
      작성자

      산소 공기도 좋고 나무와 함께 어우러지는 환경이 정말 조용하고 개운한 산책길입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선캐시보내면100%맞캐시
    답글치평동

    사진을 보니 밤에도 걷기 좋아 보여요. 저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숲속공기
      답글개금제3동
      작성자

      조명관이 생겨져서 밤에도 산책해도 무난한 안전한 곳이지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연탄뷔
    답글신정3동

    산책하기 좋네요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숲속공기
      답글개금제3동
      작성자

      코스가 그렇게 힘들지 않아서 걷기 좋도록 한 발 걷다 보면 어느새 정상에와 있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봄이
    답글신정3동

    도심속 힐링코스네요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숲속공기
      답글개금제3동
      작성자

      맞습니다. 한창 시간과 여유를 가져볼 수 있는 자연과 어우러지는 삶을 누릴 수 있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화를 내지 않는 착한 남자
    답글어은동

    걷고싶은 동네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ashwalkkim
    답글어은동

    넘 좋은 곳인 것 같아요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숲속공기
      답글개금제3동
      작성자

      공기 좋고 맑고 조용한 주변 환경을 만들고 있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합격기원♡
    답글만덕제2동

    사진을 보니 조용한 산책코스로 좋아 보여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스타일
    답글아주동

    개금 테마공원 예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펭대빵
    답글엄궁동

    공원 너무 좋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솔솔이~
    답글엄궁동

    좋은 산책길이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개금제1동

    저도 여기 가봐야겟어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