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금동이 어딘지 생소하지만 한번 가보고싶네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상구-엄궁동/information/99623141
개금3동 개금테마공원의 산책
초록빛이 완연한 개금 테마공원을 천천히 거닐다 보면, 복잡했던 머릿속이 맑게 비워지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아파트 단지로 보물처럼 숨겨진 길인것 같아요
언제 와도 참 다정한 느낌을 주네요.
잘 닦인 산책로를 따라 한 걸음씩 내디딜 때 기분 좋은 리듬은 일상의 스트레스를 밀어내는 것 같은 기분입니다.
주변의산에핀 나무와 꽃들과 인사를 나누고, 나뭇잎 사이로 부서져 내리는 햇살을 맞이하니 마음속에 몽글몽글한 행복이 차오르는때도 있어요.
벤치에 잠시 앉아 쉬어갈 때 스치는 시원한 바람은 마치 "오늘도 수고했다"라고 다독여주는 위로처럼 느껴지기도 한답니다.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이는 탁 트인 풍경은 평범한 하루가 특별한 선물처럼 다가옵니다. 이렇게 개금테마공원에서 자연과 호흡하며 온전한 내 시간을 가질 수 있다는 사실에 깊은 감사함을 느낄거에요.
댓글 20
- hygge
수청동2개월 전 - 박재선
묵호진동가보고싶은동네네요시간될때한번가보고싶어요!
2개월 전 - 박정숙
상계8동걷기 좋게 해놓고 꽃 과 새도 함께 하네요
2개월 전 - _🤍선캐시보내면100%맞캐시
치평동사진을 보니 밤에도 걷기 좋아 보여요. 저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
2개월 전 - 연탄뷔
신정3동산책하기 좋네요
2개월 전 - ♡봄이
신정3동도심속 힐링코스네요
2개월 전 - 화를 내지 않는 착한 남자
어은동걷고싶은 동네네요
1개월 전
cashwalkkim
어은동넘 좋은 곳인 것 같아요
1개월 전- ♡합격기원♡
만덕제2동사진을 보니 조용한 산책코스로 좋아 보여요
1개월 전 - 스타일
아주동개금 테마공원 예쁘네요
1개월 전 - 펭대빵
엄궁동공원 너무 좋네요~
1개월 전 - 솔솔이~
엄궁동좋은 산책길이네요
1개월 전 - 🍀
개금제1동저도 여기 가봐야겟어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