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복지관길앞도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상구-엄궁동/information/99584775

 

개금 3동 복지회관 도로변길목에 항상 이렇게 이맘때가 되면 벚꽃이 찬란하게 한두그루씩 벛꽃이 피기 시작하여서 수두룩 하게 어느 날 화사하게 피어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어요. 

한 번씩 산책코스로 지나가게 되면 하얗게 벚꽃핀 도로 변에 벚꽃터널이 생기게 된답니다. 

 

정말 황홀함이 따로 없더라고요. 

이것을 이맘때 항상 볼 수 있고 잠시 지나면은 다시 벚꽃이 조금씩 지게 되는 것이 많이 아쉽지요. 

 

늘 한창 피어있는 때를 중심으로 자주 구경하면서 주변을 걷기 운동하고 산책로로 이용할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코트로마니치
    답글창녕읍

    저도 벚꽃보는게 정말로 기분이 좋더라고요 맘에평화도오고요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숲속공기
      답글개금제3동
      작성자

      저도요. 벚꽃은 늘 마음을 편안하게 해 주고 스트레스도 정리가 되고 기분도 맑고 정화되는 느낌이에요. 그럼 벚꽃이 피는 시기가 짧은 게 너무 아쉽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봄이
    답글신정3동

    멋진 코스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펭대빵
    답글엄궁동

    우와 예쁜길이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솔솔이~
    답글엄궁동

    벚꽃길 예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대파
    답글모라제1동

    꽃 예뻐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