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로마니치
저도 벚꽃보는게 정말로 기분이 좋더라고요 맘에평화도오고요
2개월 전
개금 3동 복지회관 도로변길목에 항상 이렇게 이맘때가 되면 벚꽃이 찬란하게 한두그루씩 벛꽃이 피기 시작하여서 수두룩 하게 어느 날 화사하게 피어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어요.
한 번씩 산책코스로 지나가게 되면 하얗게 벚꽃핀 도로 변에 벚꽃터널이 생기게 된답니다.
정말 황홀함이 따로 없더라고요.
이것을 이맘때 항상 볼 수 있고 잠시 지나면은 다시 벚꽃이 조금씩 지게 되는 것이 많이 아쉽지요.
늘 한창 피어있는 때를 중심으로 자주 구경하면서 주변을 걷기 운동하고 산책로로 이용할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저도 벚꽃보는게 정말로 기분이 좋더라고요 맘에평화도오고요
멋진 코스네요
우와 예쁜길이네요~
벚꽃길 예쁘네요~~
꽃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