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로마니치
마음이 싱그러워지고 평화를 부르는 장소 같습니다요
2개월 전
봄꽃전시회
어제도 보러 다녀왔네요. 행사가 끝나면 볼 수가 없으니 며칠 계속 봄꽃 구경하러 다니고 있어서 구경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예쁜 꽃도 구매할 수 있어요.
저번보다 사람들은 거의 3배 이상 많이 오더라고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꽃들이 색색깔별로 꾸며져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거의 소풍 오시는 분들도 많았고 아이들이 옆에서 모래 놀이를 할 수 있어서 아이들이랑 부모들이 오신 분들도 많더라고요. 많은 구경도 할 수 있고 꽃도 보고 좋은 시간 될 수 있을 겁니다. 장소는 시민 공원 진구청 앞에 공원이에요.
마음이 싱그러워지고 평화를 부르는 장소 같습니다요
예쁜꽃이 만발했네요~~
와~너무 예뻐요
꽃이 알록달록 예쁘네요~
멋진 코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