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정숙
과잉진료가 없는 치과라니 넘 좋네요.
1주 전
9년 된 임플란트가 빵먹다 빠져서 가까운 치과 찾다 엄궁 굿모닝유치과에 임플란트 새로 하러 갔는데 선생님들 다 친절하시네요. 전 임플란트는 이사 오기 전에 한거라..
걱정 많이 했는데 유치과에서 잇몸치료
먼저하고 임플란트 했어요.
과잉진료 없었고 결제도 한번에 먼저 하지않고 예약금 내고 진료 중간중간 나눠 내니 부담도 적더라고요.
스켈링도 안아프게 잘해주시고 엄궁에 치과 찾으신다면 굿모닝유치과 추천드려요.
과잉진료가 없는 치과라니 넘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