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대빵
병원 좋아보이네용.
1주 전
엄궁에 이사와서 건강검진 병원 찾다가~~
속편한 희망내과를 알게 되었는데 병원이 새건물에 아주 깨끗하고 쌤들도 친절 하시더라구요~~
건강검진 위 대장 내시경도 아프지 않게 편하게 잘 받았고 수면이지만ㅋㅋ
병원이 일단 깨끗해서 제일 좋았고 의사쌤들이 친절하시고 내과 건강검진센터가 2층 3층으로 나눠져 있는데 동선도 편해서 좋더라구요~~
전 어딜가도 화장실이 깨끗해야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요기 화장실이 아주 깨끗하더라구요ㅎㅎ
엄궁에 사시고 가까운 내과 건강검진센터 찾으신다면
한번 가보셔도 좋을꺼 같아요~~
병원 좋아보이네용.
엄궁동 속편한 희망내과 깨끗하고 의사 쌤들이 친절하다고 하니 최고네요